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웰릿 아르맨 얼마나 좋을까?

반응형

저는 체육관에서 열심히 일할 때 항상 아르기닌을 먹고 있었습니다.

혈관을 확장해서 에너지가 근육으로 빠르게 흐르게 하기 때문에, 그것을 들었을 때, 운동의 전후에 많이 먹었습니다.

웃음. 하지만, 이것이 남성의 활력도 되는 줄은 몰랐습니다! 뱀장어나 굴에는 이러한 아르기닌이 많다고 하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장어나 굴은 에너지가 좋은 소주와 함께 먹는 것이 가장 좋아요.

신랑에게 먹이를 주기 위해 찜질한 리뷰를 가져온 제 남편은 회사에 다니고 있어서 요즘 너무 피곤해요. 또 아기는 밤이면 자꾸 깨어나서 울고, 더 피곤해졌다. 저는 뭔가 남자에게 좋은 것을 찾고 있었는데 진짜 친구 강추로가 남편이 이것을 먹고 일을 하러 가고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가 추천해 주어서 제가 그것을 사 주었습니다.

처음에는 먹고 싶지 않았습니다만, 장어를 농축한 것이라고 듣고 먹었습니다. 남편은 단번에 쥐어짜 버리기 때문에 게을러지기 쉬웠기 때문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별 효과가 없는 것 같았지만 한 달 정도 계속 먹으니 확실히 효과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제게 3개월 더 주문하라고 말했고, 저는 주문에서 막 돌아왔습니다. 아르기닌이 남성뿐만 아니라 활력을 회복시키는 효과가 있다는 것을 여러분 아시죠? 내 신랑이랑 남자친구? 아니면 지인에게 선물을 주면 좋을 것 같아요. 

아르기닌은 아르기닌을 5,000mg 함유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얼마나 들어 있습니까?

장어 100g은 1100mg, 굴 100g은 아르기닌 512mg을 함유하고 있다.

200g의 장어를 1인분 먹으면 2200mg이 됩니다. 그것보다 훨씬 스카이! 

진짜 많아요. 

실은 전의 체육관의 트레이너는 저에게 있어서 남성에게 있어서 좋습니다만, 말로는 설명할 수 없습니다. 저것은 무엇입니까? 그래요? 저는 걱정을 많이 했는데 이번에 그게 진짜라는 걸 알았어요. ㅋㅋ

그래서 제가 찾은것은 웰릿 아르만 이라는 제품으로 1일 1정 먹으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1포의 아르기닌은 5,000m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장어 2마리와 굴 10개 입니다. 한꺼번에 이렇게 많이 먹으니까 에너지가 필요해요 (웃음)

아르기닌은 다른 아미노산에 비해 흡수율이 낮다. 그렇기 때문에 아르기닌을 많이 섭취하여 흡수를 개선할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자, 알만은 완벽한 대체품입니다. 저는 생식을 무조건 좋아합니다!그런 것을 생각하고 있으면 아르기닌을 많이 흡수할 수 없게 되어 배설됩니다.

알약과 가루약을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알약을 먹고 있었지만, 한 번에 5정의 큰 알약을 먹지 않으면 안 되었습니다. 정말 힘들었어요 분말 타입은 정말 나빠요. 스틱 타입이라 홍삼처럼 먹을 수 있어요. 너무 좋네요. 저는 요즘 운동중에 적절한 건강 보조제를 먹고 있지 않기 때문에 웰릿 어맨으로 영양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아르기닌은 운동후 근육통에도 좋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의 리뷰를 들어본 적이 있어요.  저는 아침에 일어나면 개운하게 눈이 떠집니다. 

) 근육통이 줄었습니다. 3) 성기능이 향상된 것으로 보인다. 라는 코멘트가 많네요

반응형

'정보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기노바 부작용 28정 2mg  (0) 2020.12.07
야즈정 어떻게 복용할까?  (0) 2020.12.07
비잔정 부작용  (0) 2020.12.07
클리어틴 더블스팟톡 가격  (0) 2020.12.06
바이오탑 디캡슐  (0) 2020.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