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야즈정 어떻게 복용할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난 요즘 생리주기가 맘에 안들어.

산부인과에서 야즈전을 처방받아!

야즈정은 피임약이자 월경 주기입니다

그것은 여드름 완화와 여성 호르몬 보충에 도움이 된다

나는 모두 3부 처방을 받았다.

3개월 정도인 것 같아요.

나는 일때문에 스트레스가 쌓여있어.

저는 살이 많이 쪘어요.

저는 생리 불순이었어요.

반년마다 나빠진다

하나의 형태가 됐으니까

나는 급할 때는 곧잘 부인과로 가곤 했다.

저는 그 순간을 더 편안하게 보내고 싶었을 뿐이에요.

일할때는 모든것이 필요하지않았고 돌보기도 싫었습니다.

난 그저 편안하고 싶었어.

나는 더 이상 그것을 방치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다.

부인과 진찰

혈액검사용 초음파 검사 용지에 의한 진단을 실시한다.

그 결과는 방문 다음 주에 들었다

저는... 여성호르몬이 부족해요 (내 성격에) 남자다워...

난 생리가 시작될 것 같지 않아.(웃음)

저는 야스전 처방전을 받았습니다

복용법

28일간 총 28정(핑크+화이트) 먹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마지막 4가지 흰색 것은 플라시보입니다

이는 월경과 연결된다.

생리는 위약을 먹기 전이나 후에 시작된다.

생리에 관계없이

28정을 다 먹었으면

새 봉지를 뜯어서 먹으면 됩니다

즉, 다 먹었으면 계속 먹으면 됩니다.

그러나 기동 시에 몇 가지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아직 초기 증상에 불과하다

약간... 어지러움과 메스꺼움? 저는 머리가 아파서 이런 느낌이었어요.

피임약이에요.

피임은 가능하지만 7번 계속 먹으면

그 후, 다른 피임약을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한 달 동안 실제로 경험한 야자의 부작용입니다.

일음성 출혈

그건 제가 가장 두려워했던 부작용이에요.

생리에 관계없이 피가 빛나고 있었기 때문에 깜짝 놀랐습니다.

저는 처음에 지혈 겸자가 있는가 싶을 정도로 피곤했습니다.

야자의 부작용이라고 생각합니다

양이 많아서 많이 불편하셨을 것 같아요. 나는 무서웠다.

2) 감정의 요동

음, 저는 거의 월경 전 환자입니다.

이번에 피임약을 복용하고 있는 동안에 롤러코스터를 오르내리는 감정의 기복을 경험했습니다.

나는 감정이 불안정해서 우울할 때가 많았다.

한번 화나면 그만둘 수 없다네

그 덕분에 나는 남편에게 조금 열중했다.

내가 그렇게 감정적이 되다니 말도 안 돼.

이 두 가지가 야자의 최악의 부작용이라고 생각합니다

식욕증진, 흉통이 있을 경우 

생리중에 느끼는 변화와 비슷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극적인 변화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유명한 경구피임약은 야즈전이다.

인터넷 기능이 많이 있다는 말씀이시군요.

다행히 저는 복용 중에 피부 장애는 한 번도 없었습니다.

여드름 치료에 사용을 한다고 설명서에도 쓰여 있습니다.

어쨌든 복용을 중지하자 모든 부작용이 없어졌습니다

나는 어떻게든 약을 먹는 것이 무섭고, 조심하고 있다.

반응형

'정보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래라정 알아보자  (0) 2020.12.08
프로기노바 부작용 28정 2mg  (0) 2020.12.07
웰릿 아르맨 얼마나 좋을까?  (0) 2020.12.07
비잔정 부작용  (0) 2020.12.07
클리어틴 더블스팟톡 가격  (0) 2020.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