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바이오탑 디캡슐

반응형

비오토프 캡슐 해방

효능응용부작용효과

이번에는 식품의약품안전부와 허놀바이오파마가 제조하는 제네릭 의약품인 비오토픽 캡슐의 효능, 용량, 부작용, 주의사항을 간단히 살펴보자.

바이오톱에는 세 종류의 유용한 박테리아가 있습니다

그것은 장내의 유익한 박테리아를 증식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저는 얼마 전에 TV에서 장내 세균에 대해 알 수 있었습니다. 

본을 가지고 있어요. 

유익한 박테리아와 유해한 박테리아의 비율에 따라

같은 음식을 먹어도

살찌는 사람과 살찌지 않는 사람

둘로 나뉜다고 합니다

그만큼 환경이 중요합니다.

바이오톱디가 있습니다 

글리코박테리아, 낙엽성, 유산균 등

이 세 종류의 유익한 박테리아는 장내 세균을 정리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그들은 돕겠다고 한다.

모노산 지방산인 부틸산을 제조한다.

저는 매우 불쾌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그는 도와준다고 한다

난 화장실 갈 생각이 안 나.

이것이 복부의 잦은 붓기를 줄여 줍니다 

그는 그것이 도움이 된다고 말한다. 

그러니까, 착실하게 먹는 것은 중요하지요.

바이오톱은 하루 3번 먹을 수 있다.

그건 다 먹으면 먹을 수 있어요.

저는 하루에 세 알을 먹을 수 있어요.

일곱 살짜리 아이는 먹이를 주지 않는다 

참고해 주세요.

실온입니다. 그것은 내 손이 닿는 곳에 있다

보이는 곳에 넣어서 매일 먹고 있습니다

배럴당 90칼로리로 한 달치입니다

그것은 두통이 나기 때문에 2개월 동안은 먹을 수 있습니다.

하얀 캡슐입니다.

그건 제가 전에 먹던 것과 달리 작은 사이즈예요.

고개를 갸우뚱해도 아무런 압력도

경우에 따라서는 충분한 물을 마시는 것이 좋다

이 중요할 뿐

바이오톱디를 먹을 때도 

난 물로 충분히 먹고 있어. 

이렇게 1회에 10번 입니다. 

나는 미리 접시를 가방 속에 넣어 두었다

왜냐하면 저는 일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밖에서 식사를 하고 있었어요. 

저는 점심 후에 그것을 먹을 수 있어요.

나는 항상 접시를 가방 속에 넣어 둔다

비오토프 캡슐 해방

비오톱캡셀은 흰색 또는 담황색 분말을 충진한 백색으로 하부 백색의 경질 캡슐이며, 장용성균(황화물) 50mg, 장용성균(Enterococcus pecalis T-100mg) 10mg, 낙산크로스트리듐(Butricum toid) 50mg을 함유한 일반용 의약품이다. 상온에서 기밀용기에 넣어 보관해 주세요.

효능 효과

비오토프 탈캡슐은 슈트, 변비, 묽은 변통, 배의 부종, 장 형성 이상에 도움이 된다.

용량법

바이오탑 캡슐을 1일 3회 식후에 복용하세요.

사용상의 주의

1) 다음 환자 데려가지 말 것

7세 미만 소아, 갈락토오스 불내증, 라플락토오스 결손증, 글루코오스갈락토오스 흡수장애 등 유전자 문제를 안고 있는 환자

2) 다음 환자를 조심스럽게 데려가겠다

요양 중인 환자

(3) 총의

1개월 정도 마셔도 증상이 나아지지 않으면 약 복용을 중단하고 전문의와 상담하십시오.

반응형

'정보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잔정 부작용  (0) 2020.12.07
클리어틴 더블스팟톡 가격  (0) 2020.12.06
영진 구론산바몬드 가격  (0) 2020.12.06
지르텍 효능 가격 복용법  (0) 2020.12.06
하루날디정 0.2mg 탈모 효능 부작용  (0) 2020.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