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비잔정 부작용

반응형

처음 1주일 동안은 부작용을 느끼지 않았지만 2주차에 들어서자 부작용이 하나씩 나왔습니다.

가장 큰 부작용은 수면장애와 골다공증 증세였다. 

수술 후, 그는 단속적으로 복통이 있고 혈압이 저하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기 때문에 그냥 응수했다. 

며칠 전에 복강경 아래에서 심하게 혈압이 떨어지고 복강경 아래 배꼽에 염증이 생겨서 병원에 가서 증상일 수 있다고 했어요. 

이유 없이 찔려서 연말 음주가 술과 관련이 있냐고 물었는데 그게 아니라서 다행입니다. 

만약을 위해, 저는 혈액 검사를 받고 염증 수준은 정상이었습니다. 

이 약을 먹으면 생리가 안 돼요. 

물론 생리통은 없다고 생각했었지만 

생리가 올 것 같을 때는 혈압을 낮춰야 한다. 

생리통과 비슷한 통증이 끊이지 않는다. 

처음에는 수술 후 간헐적인 통증이라고 생각했지만 

몸은 월경 주기를 기억하는 듯했다. 

물론 통증은 실제 생리학에 비해 50%나 줄었습니다 감사? 그래야 할까요?

제가 수술을 결정한 가장 큰 이유는 생리통을 치료하기 위해서입니다. 

저는 이게 완전히 해결이 안될까봐 조금 풀이 죽어 있어요. 

만약 당신이 약 복용을 그만두면....... 그건 얼마나 나쁜가요?

논Calibrate를 복용한 후, 때때로 깊은 잠을 잘 수 없습니다. 

난 꿈을 너무 꿔서 자도 개운하지가 않아.

당신은 잠시 악몽을 꾸고 있는데... 저는 지금 그렇게 일하는 걸 꿈꿔요. 

나는 자면서도 24시간 일하고 있는 것 같아. 

그러니까, 나는 그것이 꿈인지 진짜인지 혼란스러운 것에 의하면. 

저는 피곤하기 때문에 일찍 자는 경향이 있습니다만, 2시간에 한 번은 깨어 버립니다.그리고 한 번 눈을 뜨면 또 좀처럼 잠들 수 없습니다. 

여기에는 해결책이 

저는 골다공증이 너무 걱정됐어요. 

저는 할머니가 된 기분이에요. 

나는 가만히 있어도 무릎과 팔꿈치가 아프다. 

저는 비타민 D가 좋다고 해서 병원에서 비타민 D 주사를 맞았습니다. 

석 달에 한 번은 맞아요. 

이상하게도 뼈엉성증(골다공증)이 주사를 맞은 후로 훨씬 좋아졌다. 

맞아서 다행이야!!

여드름과 붉은기 

그건 분명한 최대의 부작용이에요. 

약을 먹고 일주일 정도 지나자 그것은 쌀의 옅은 색깔처럼 여기저기 떠오르기 시작했다 

저는 6주 동안에 조금 건강해졌지만, 아직 얼굴이 빨개져서 곤란해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인위적으로 월경을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갱년기 장애의 증상임에 틀림없다. 

가장 흔한 갱년기 증상 중 하나는 갱년기 장애다. 

(일) 세안제

2) 체온 조절이 안 된다(한랭, 온열, 전후)

3) 복부비만 (엄마는 배만 찐다) 호르몬 때문이죠

사탈모

5. 우울증+쌍극성 기분변화

위의 5명이 가장 대표적입니다. 

3개월분의 복용으로 부작용이 있습니까? 

(1) 찐 고기

3개월 만에 살이 쪘다. 저는 이것에 대해 모릅니다. 

내가 그걸 별로 신경 안 쓰기 때문일 수도 있어.

나는 태어나서 이래로 배가 뚱뚱한적이 없다. 나는 배가 조금 뚱뚱하다. 울부짖음 

저는 체중이 1킬로에서 2킬로 늘었습니다만, 자신을 소중히 하고 있기 때문에 또 말랐습니다.

운동도 안하고 외식도 안하고 다리에 골판지를 깔지도 않습니다.

당신은 더 이상 살이 찌지 못하겠어요. 

2) 탈모

제 머리는... 잘 떨어져요.

진짜 행운인 건 제가 머리가 많다는 거예요! 

제 머리는 잘 빠졌는데 보통 사람의 2.5배예요.

삼불면증

미치겠다... 잠이 안 와요

하루는 오전 다섯 시까지 잠을 못 잤다 

어떤 날은 12시에 자고 3시에 일어난 나는 더 이상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수면장애는 내가 경험한 것 중 두 번째로 어려운 부작용이다. 저도 긴장되는 것은 잠을 잘 수 없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정보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즈정 어떻게 복용할까?  (0) 2020.12.07
웰릿 아르맨 얼마나 좋을까?  (0) 2020.12.07
클리어틴 더블스팟톡 가격  (0) 2020.12.06
바이오탑 디캡슐  (0) 2020.12.06
영진 구론산바몬드 가격  (0) 2020.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