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프로기노바 부작용 28정 2mg

반응형

통상 얼굴 홍조나 발진, 불면증 등의 갱년기 증상은 조기 폐경 때도 마찬가지다.

조기 폐경은 갱년기 장애가 될 연령은 아니지만 최근에는 20대 환자가 늘고 있다.

이 때문에 병원에 가면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처방되는 길초산 에스트라디올 호르몬제인 프로게노바를 처방할 수 있는 경우도 있다. 그러나 갱년기 장애 치료법이 아닐 뿐 아니라 부작용이 있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모든 환자가 프로게노바를 복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자궁내막암이나 에스트로겐 의존성의 병 환자는 그 약이 병을 악화시킬 가능성이 있으므로 복용해서는 안 된다. 또한 임산부, 임산부 또는 자궁내막증으로 진단된 환자에게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또 간질환, 신경장애, 심장질환, 원인 불명의 질출혈 환자, 심근경색이나 뇌중풍 환자도 주의해야 한다.

Progenova의 부작용에는 대사 장애 또는 영양 장애와 두통, 복통, 메스꺼움, 발진, 가려움, 질출혈 등으로 인한 체중 증감 증상이 포함된다. 비정상적으로 우울증 과민증 현기증 실명 소화불량 두드러기, 심지어 가슴통증이나 부종이 생기기도 한다. 또 성욕, 구토, 다형, 여드름, 심근경련, 생리통, 생체기후증후군의 감소는 드물다.

앞에서 설명한 것과 같은 프로게노바의 부작용이 있는 경우에는 복용을 중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증상에도 불구하고 약을 계속 복용하면 환자의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다. 조기 폐경을 희망하는 경우에는 호르몬제가 아니라 근본 원인을 해결할 수 있는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는 점에 주의하십시오.

생리 3일째에 프로기노바를 먹기 시작했어요. 

90알 먹었으니 베이비 하우스에 갈 때까지 먹어야 해요. 그건 당신의 내면을 잘 성장시킵니다.

그는 하루에 세 번씩 여덟 시간의 간격을 두고 말했습니다

자명종을 맞춰 먹어라 간호사가 그러더라.

하지만 3번 8시간의 간격은 생각보다 애매해요.

8시 16분, 24시. 이거 아닌가 나는 11시쯤에 자고 싶다.

7:15:23 - 이건 너무 일찍 일어나야 해요 나는 8시까지 자고싶다.

알람을 8시 16시 23시에 맞췄습니다. 

저는 그것을 상용하고 있어도 잊어버릴 수 있다고 생각해서 약에 이름펜으로 날짜를 기입했습니다.

저는 당신 덕분에 한 번 잊고 있었다는 걸 눈치채고 바로 다시 먹을 수 있었어요.

이 작고 불쌍한 약은 제게 큰 부작용을 준 약입니다

나는 식사 후 하루나 이틀에 뜬 것 같아 누우면 뜬 것 같고 균형감각이 약해진 어지럽다. 

난 일어나자마자 속이 안좋지만 일어나자마자 약을 먹어서 어지러워. 그렇지 않으면 난 미칠 것 같아. 젖은 택배 박스처럼 돼서 난 무적의 몸 상태가 된 적이 있어

반응형

'정보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동 우황청심원 현탁액 가격 비교  (0) 2020.12.08
클래라정 알아보자  (0) 2020.12.08
야즈정 어떻게 복용할까?  (0) 2020.12.07
웰릿 아르맨 얼마나 좋을까?  (0) 2020.12.07
비잔정 부작용  (0) 2020.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