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뽕나무 가지 효능

반응형

오디인 뽕나무의 효능

뽕잎(뽕잎, 뽕잎)에는 유효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몸이 약해지거나 식은땀이 나므로 자주 마시면 눈이 빛납니다. 당뇨병, 고혈압, 이상 지질 혈증, 뇌졸중, 신경통의 예방 및 치료도 합니다.

두통, 갈증, 혈액 정화, 피부 부종 등에 사용되는 열을 낮추는 것이 민간요법입니다. 안정된 섭취는 감기에 대한 면역력을 높이고 기침과 가래, 몸의 붓기에도 도움이 됩니다.

뽕잎이라는 이름은 뽕잎을 먹으면 방귀가 자주 나오기 때문에 '뽕뽕'이라는 이름이에요. 

뽕잎 가루를 반 숟가락 먹은 후에 먹으면 엽록소가 많고 대변은 녹색이 됩니다. 이 엽록소는 염증을 치료하고 고름을 짜내 노화를 막는 데 도움이 됩니다.

뽕잎의 흰 진이 지네의 독을 제거하고 외상에 의한 출혈이나 상처를 치료해 줍니다. 잎을 깎아 만든 하얀 주스는 칼과 낫의 상처를 치유하고, 어린아이의 입술은 노인들에게 위안을 줍니다. 눈에 티셔츠가 들어가면 눈에 넣으세요.

뽕나무는 나이가 들면 그늘에서 잘라 건조시켜 약으로 쓰는 함불 같은 작은 알갱이가 생긴다. 모든 습기를 제거하고 부어오른 관절을 치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약효는 동양의학과 민간에 모두 다음과 같은 것이 알려져 있다.

1) 혈관강화

동의보감과 봉조강목에는 바람에 좋다는 뽕잎이 적혀 있습니다. 뇌졸중이라고 하는 것은 뇌의 혈관이 막히거나 파열되거나 하는 것을 말합니다. 뽕잎은 곡물 중 가장 많이 들어있는 메밀의 18배 양이 들어 있으며 통상적인 성분은 모세혈관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다. 혈압을 낮추는 가브라도 많이 들어 있습니다. 오래된 의정서에서는 cane나무를 사용하면 지팡이나 젓가락을 만들어도 마비를 막을 수 있다고 했어요.

2) 당뇨병 예방

누에가 당뇨병에 좋다는 것은 널리 알려져 있다. 뽕잎에는 혈당을 떨어뜨리는 성분이 10 가지 이상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형적인 예는 디옥시제닉으로 쌀이 포도당으로 변환되는 속도를 줄여 당분이 천천히 혈액 속으로 들어간다. 일본 연구에 따르면 유전적으로 당뇨병에 걸리기 쉬운 쥐에게는 이유와 동시에 뽕잎(뽕나무 뽕나무 잎)이 주어졌고 먹이를 받은 쥐는 당뇨병이 아니라 모두 당뇨병이었다.

백마우스를 해부했는데, 인슐린을 만드는 췌장의 베타 세포가 뽕잎(뽕잎)에 영양을 주고 있었지만, 통상의 음식은 없어지고 있었다. 또, 혈액중의 인슐린 함유량은 통상은 높았지만, 뽕잎을 먹이지 않게 하기 위해서 매우 낮았다.

이 연구는 설사 나이가 들면서 유전적으로 당뇨병에 걸리기 쉽다고 해도 뽕잎을 먹어도 당뇨병에 걸리지 않는다고 결론짓고 있다. 또 당뇨병의 원인이 되는 약을 매일 복용하고 뽕잎(뽕잎 뽕잎)을 함께 먹으면 세포를 파괴하는 것을 막을 수 있어 당뇨병이 되지 않는다.

3) 혈압 안정화

뽕잎은 혈압을 낮출 뿐 아니라 고지혈증, 혈관 지방괴, 혈관벽의 동맥경화를 예방하고 치료하며 혈관을 강화하고 혈압을 안정시키며 장기간 혈압을 낮춘다.

4. 콜레스테롤 감소

콜레스테롤이 반드시 나쁜 것만은 아닙니다. 콜레스테롤은 성호르몬의 원료이기도 해 기름을 세포로 운반하는 등 많은 역할을 한다. 그러나 콜레스테롤이 높으면 동맥 경화나 고지혈증, 고혈압, 지방간 등 다양한 질병이 됩니다.

뽕잎(뽕잎 뽕잎)에는 콜레스테롤 저하작용이 있다. 토끼에게 고콜레스테롤과 고콜레스테롤을 주면 콜레스테롤이 낮아집니다.

5. 혈액응고

핏덩어리에 끈적끈적한 얼룩이 차 있어요. 혈관 벽에 혈액이 매달려 혈액의 흐름이 나빠지거나 심한 경우 혈관을 막거나 합니다. 수도관의 녹처럼 콜레스테롤이 혈관 벽에 달라붙어 피가 흐르는 것을 방지합니다. 콜레스테롤이 높아진 흰쥐에게 뽕잎(뽕나무, 뽕나무 잎)을 집중시켜 콜레스테롤을 주면 흔적만 남고 혈괴가 사라진다.

6.동맥경화의 예방

혈전이 계속 쌓이게 되면 동맥 벽의 탄력이 떨어져 동맥 경화가 됩니다. 심장에 혈액을 공급하는 관상 동맥 경화는 종종 돌연사를 일으킵니다. 관상 동맥 경화에 의한 협심증은 가슴이 아프거나 목숨을 잃을 수 있습니다.

흰마우스가 인공적으로 동맥을 만드는 경우

반응형

'정보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랙커런트 효능  (0) 2020.11.30
블루베리 효능 가격 먹는법  (0) 2020.11.29
보라지유 감마리놀렌산 효능  (0) 2020.11.29
마카 분말 효능 추천  (0) 2020.11.29
당귀 차 효능 가격  (0) 2020.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