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보라지유 감마리놀렌산 효능

반응형

GaGamma Linolen산(감마리놀렌산)

인체에는 불포화 지방산이 많은데, 그 중 하나가 (감마)-리놀렌산입니다. 이는 체내에서 합성할 수 없는 불포화지방산으로 식물로 외부에서 섭취해야 하기 때문에 자연계에서는 꽃과 모유의 함유량이 극히 제한적이다.

문라이트 플라워 시드 프리덤에 포함되는 ()-리놀렌산은, 프로스타그란딘의 생체내합성에 불가결한 물질이다.

프로스타그란딘은 1982년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과로 노벨 생리학의학상을 수상한 의사들에 의해 이미 증명되었습니다.

문케이크씨유리체에 포함된 리놀산(약 70%)은 체내에서는 합성되지 않는 불포화 필수지방산이지만 콩, 현미, 밀, 목화씨, 해바라기, 옥수수 등 야채유지가 좋다. 그러나 모유에서만 검출되던 감마리놀렌산(GLA)은 천연 지방산의 78% 이상을 함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문플라워 종자로 주의해야 한다.

감마리놀렌산은 리놀산이 체내에 들어온 후 여러 가지 화합물로 변화하는 최초의 화합물입니다. 리놀산에서 감마리놀렌산으로 변화시키기 위해서는 이를 중개하는 물질(하이파타아제)이 필요하며, 이를 Delta6-Dashacurase라고 한다. Delta6-discurase 효소는 사람에 따라서는 작동하지 않거나 부족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효소는 어떠한 저해제에 의해서도 리놀산에서 감마리놀렌으로의 변환을 저해하는 작용을 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는 리놀산을 아무리 섭취해도 체내 감마리놀렌에 합성되지 않는다는 의미다. 그러므로 자연 상태의 감마리놀렌을 포함한 보존 상태가 좋은 땅은 모유와 문케이크 꽃 종자의 자유 이외에는 현시점에서는 볼 수 없으므로 감마리놀렌산을 포함한 식물을 직접 섭취하여야 한다.

달빛꽃종자유의식재료(에포)

167.5% 리놀산, 7.5% 감마리놀렌산, 기타 지방산 33%.

-리놀산

리놀산과 감마리놀렌산은 하루에 일정량의 섭취가 필요한 필수 지방산입니다. 리놀산은 체내에 들어가면 여러 가지 형태로 변화하여 처음에는 감마리놀산이 되고, 다음에는 디호모감마리놀산과 아라키돈산으로 변화합니다. 디호모 감마리놀렌산과 알라키돈산을 분리하여 프로스타글란딘이라고 하는 물질을 합성하는 것입니다.

-(나트륨)리놀렌산과 프로스타글란딘.

감마리놀렌산은 아마 문 케이크의 씨앗 기름을 섭취하지 않으면 안 되는 이유일지도 모릅니다. 체내에는 불포화지방산이 많은데 그 중 하나가 감마리놀렌산(GLA)입니다. 식물 기름의 필수 지방산인 리놀산을 주성분으로 하는 프로스타글란딘의 원료입니다.

GLA(감마리놀렌산)는 건강할 때 필요한 만큼 만들 수 있는데요.

너무 많이 마시거나

동물성 지방 과다 섭취,

미네랄과 비타민 B6가 부족합니다.

병등으로 체내에서 만들 수 없습니다.

그러면 리놀산 감마리놀렌산 프로스타글란딘의 흐름이 나빠지게 되는 것입니다.

프로스타그란진병

혈압혈당혈중콜레스테롤수치등을통제하는매우중요한물질입니다.잘만들어지지않으면혈압과콜레스테롤수치가상승하거나천식증상이나타날수있습니다. 따라서 생체 내에 GLA(감마리놀렌)가 없다는 것은 신체의 기능이 충분하지 않음을 의미한다.

호르몬과 프로스타글란딘의 차이

우리 몸의 생리 활성의 대표적인 제어는 바로 호르몬이라고 하는 것이군요.

호르몬은 특수한 장기에서 생성되어 혈액 속을 이동하고, 각각 표적으로 하는 장기에 도달하고 특정의 작용을 한다.

그러나 프로스타글란딘은 어떤 조직에서도 생성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생리를 활성화하고 작용이 완료되는 즉시 분해된다.

달에 매치된 꽃인 벨프리(감마리놀렌산, 오메가6 지방산)의 상품 효과와 특징

혈류 개선 몸의 기능과 체력 향상 항관절염 효과(효과)

 체내 염증 반응과 유도물질 저해 (예: 프로스타그란진 - 프로스타그란진)

질병 예방, 건강상태 개선: 유방암 고콜레스테롤 Zn결핍 염증성 질환 등

아토피 피부염 등 피부질환

여성건강: PMS증후군, 흉통, 피부건강

임신과 수유, 산모 건강에 도움

필수 지방산 - 태아 발육 돕기 - 예방 가능한 고혈압

반응형

'정보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루베리 효능 가격 먹는법  (0) 2020.11.29
뽕나무 가지 효능  (0) 2020.11.29
마카 분말 효능 추천  (0) 2020.11.29
당귀 차 효능 가격  (0) 2020.11.28
달맞이꽃종자유 효능 부작용  (0) 2020.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