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미궁 대장사랑 부작용 복용법

반응형

그래서 오늘은 장을 지키기 위해 덩치 큰 남자를 데리고 왔습니다!!

요즘 스트레스가 극에 달할 것 같아요.

과민성 대장 증후군인 거 아시죠?

자꾸 붓고 답답해져요. 변비가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팟캐스트 송은이와 김숙의 시크릿 서비스를 듣고

나는 그를 알게 되었다.

일단 여러분들이 의심을 해야 돼요. 한 박스만 주문했어요.

가격은 2만원 안팎이었어요.네이버 찾으면 돼

그래서 제가 뽑은 아이는

미궁 대장사랑 입니다. 부작용 복용법 등 여러가지에 대하여 알아보아요!

1) 일주일에 세끼 다 먹으면서

한번도 비우지 못하고, 잘 되지 않아요.

복통으로 사내에서 쓰러질 뻔한 이야기

2) 우리는 도시에서 홀리데이 브레스트를 먹고 있습니다.

전날 복용한 변비약의 부작용에 온 가족이 고개를 숙였다.

배 아플 때 자는 얘기

3) 대장내시경 검사 전날 

미원이의 맛있는 약+물=2.5리터를 먹었습니다. 

와 근데 밤새 연락이 없어. 정말..

그 다음날 병원은 추가로 2.5리터를 복용했습니다.

병원 안을 4시간 동안 걸으면 비워집니다

내시경 검사를 받을 수 있었어요.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여러 해 동안 만성 변비를 앓아온 후

팟캐스트 듣기 좋아하는 신랑이 그 광고를 봤어.

그는 상사에게 사랑을 권했다.

글쎄요, 1팩에 1000원짜리라 너무 비싸서 망설여 졌습니다.

사람이먼저살아야되니까.

저는 30개를 한 용기에 담아 사 먹었어요.

처음 이틀은 2팩, 다음 이틀은 1팩 먹었어요.

변비약을 무시한 주장이...

황금 지렁이 성공

석 달 전부터 매일입니다.

미궁 대장사랑을 구해서 그런가 봐요.

며칠 간격으로 먹고 있어요. 

저는 매일 아침 화장실에 갑니다. 

나는 일상생활에 행복을 느낀다.

무슨 생각을 해도 

그 이상으로 즐길 수 있어요.

손목을 매달 수 있었다. 헤헤

안에... 한약가루예요? 아시죠? 이런 느낌이에요.

하지만 한약의 맛이 아니라, 그냥 무야!!!

적어도 그 서의 패키지를 통째로 먹을 생각이라면요.

물을 두 잔 이상 마셔야 해요!

500밀리미터짜리 페트병을 사기만 하면 돼요.

저는 오늘 저녁에 저녁을 먹고 아침에 일어났습니다.

응, 응. 응. 응. 진짜 효과가... 큰일입니다.

마약을 끊었다고 해서 갑자기 변비가 생겨!!!

이틀에 한 번 먹고 있어요.

똑같아요. 며칠 안 먹을 때도 있는데 가로가 없어요.

회사원!! 걱정하지 마세요!! 시작.

반응형

'정보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욕억제제 추천 종류  (0) 2020.10.31
셀렉스 매일 코어 프로틴 플러스 부작용 가격  (0) 2020.10.30
먹는콜라겐 추천 효과  (0) 2020.10.30
매일유업 단백질프로틴  (0) 2020.10.29
마테차 효능 카페인  (0) 2020.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