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효능

반응형

겨울이 올지 안올지 모른채  그렇게 춥지 않았는데 갑자기 추워져서...

이제 정말 겨울인 것 같아요.

평소에는 피부가 거칠고 건성피부라서 여름에는 바디로션을 꼼꼼히 발라야 하기

때문에 이런 건성피부가 너무 걱정입니다.

추워지기 전부터 낮과 밤의 온도차는 매우 컸고 얼굴뿐만 아니라 발, 발 뒤꿈치, 발 뒤꿈치, 손도 달랐습니다.

여름 내내 네일을 하고 있는데 네일이 안 돌아와요.

남의 일만은 아니지요.

저는 우선 제 내면의 아름다움을 소중히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정말 열심히 먹고 있는  에버콜라겐 타임이 있어요

콜라겐은 나이가 들수록 매년 1%씩 줄어들어 40세가 지나면 노화에 따라 점점 줄어든다고 합니다.

내년이면 50살이니 걱정이 많아요.

저는 확실히 예전만큼 좋지 않다고 느끼고 있으며, 관리의 필요성도 느끼고 있습니다.

올해는 너무 건조해서 걱정이 많았어요.

콜라겐은 아시다 시피, 피부와 뼈를 구성하는 주요 성분일 뿐 아니라 손톱과 손톱,

인대 등 신체 기관의 구성에도 필수 성분입니다.

난 궁금하지 않을 수 없어.

피부 진피의 90%이기 때문에 피부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피부 관리를 하고 있는데  에버콜라겐 타임은 조심하고 있어요

포장이 편해서 더 좋네요.하하

Ever Collagen 라인업은 많이 있습니다. 

이전에 Ever Collagen In & Up을 먹었지만 최근 리뉴얼한 Ever Collagen In & Up Plus를 먹어서 만족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콜라겐을 더 많이 가지고 다니고 싶어요

휴대가 편하고 물 없이도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에버콜라겐 타임을 살펴봅니다.

실제로 시간을 가지면 신선하고 맛있기 때문에 더 맛있게 먹는 경향이 있습니다.~하하하

콜라겐 제품은 다양한 방법으로 출시되고 있다. 

1위는 Ever Collagen!

국내 최초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1000mg 함유로 이중 기능과 삼중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피부 보습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두 가지 기능으로 알려져 있다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좋네요!

또 인체검사에서는 6주 동안 피부의 촉촉함을, 12주 만에 피부의 탄력과 눈 주름을 확인했다.

확실해졌기 때문에 저는 믿고 있습니다.

이 상품은 특히 입자로 되어 있습니다.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쉽게 손볼 수 있어 업무나 출장객에게 추천해요.

가방 속에서 이렇게 먹고 있어요.

그리고 상큼하고 달콤해서  여러분도 즐겨주세요.

저는 이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저는 맛에 민감하기 때문입니다.ㅋㅋ

하루에 1봉지에서 3봉지를 먹을 수 있어요.

집중 치료가 필요한 경우는 하루 3 팩으로 아무 문제 없이 괜찮습니다.

주변 사람이나 가족에게 꼭 맞는 선물이네요.

식품의약품안전성이 인정한 건강기능식품. 

성별에 관계없이 먹을 수 있으므로 피부의 윤기가 신경이 쓰이는 남성에게 추천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에버 콜라겐 타임  스틱타입이라서 심플하고 상큼해서 선택했어요!

요즘 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In & Up Plus를 하루에 하나씩  팩 하고 있어요.

만약 피부 보습제 뿐이라면 하루 3봉지에 집중을 하면 좋습니다.

다른 데서 손이 너무 말랐어요

겨울 외에는 네일 아트를 자주 하고 있기 때문에 나쁘다고 생각하지만, 하루에 몇 번 핸드 크림을 발라도 전혀 효과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과식해서 손톱이 딱딱하고, 주위에 가시가 적은 것 같은 생각이 들어 손이 깨끗해졌습니다.

특히 겨울에는 손대기가 부끄러웠지만, 요즘은 자신이 있어!!ㅋㅋ

최근에는 외출 중입니다만, 예전처럼 힘들고 건조함이 적고, 화장도 진하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자주 먹고 있습니다.

좀 더 규칙적으로 먹을 겁니다.하하!

이전에는 매번 손질을 하고 있었습니다만, 컨디션이 좋아지면 주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보다 간편하고 맛있는 Ever Collagen Time으로 보다 꾸준히 관리해야 합니다.

 

반응형

'정보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테킨 효능 다이어트  (0) 2020.11.02
차전자피 가루 효능  (0) 2020.11.02
잔티시아 부작용 후기  (0) 2020.11.01
유청 단백질 추천 효능  (0) 2020.11.01
에버콜라겐 타임 후기 효능  (0) 2020.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