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유청 단백질 추천 효능

반응형

유청단백질

유청은 우유와 찌꺼기로 구성됐으며 유청 단백질은 다른 성분을

제거해 일정량 이상의 단백질을 채운 것으로 알려졌다. 필수아미노산 등 근육 성장을 위해

많은 영양소를 섭취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단백질이 부족한 사람들에게는 좋은 단백원으로 알려져 있다.

처음에는 운동을 하는 사람이 근육을 늘리기 위해 식사를 하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이점이 많아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저에게는 좋은 일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분리 심문(WPI)

그중에서 추천은 WPI입니다! 분리유산균이라고도 하며 유산균 중 단백질 함량이

가장 많고 반대로 비단주머니나 지방 등의 성분은 프리미엄 단백질을 최소화합니다.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다이어트 중에 가장 적은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식물성 단백질을 선호하는 이유로는 식물성 단백질의 이 같은 이점이 있으며

흡수 속도가 느리고 필수 아미노산이 부족해 식물성 단백질의 단점인 WPI에 지방이

적기 때문에 필수 아미노산을 빠뜨리지 않고 신속히 흡수해 소비할 수 있다.

유당 불내증은 거의 완전히 해소되고 소화가 용이합니다.

필수 아미노산

필수 아미노산은 큰 종류의 아미노산 중 하나입니다.

필수 아미노산과 필수가 아닌 아미노산이 있지만, 필수 아미노산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습니다.

즉, 음식으로 무엇을 먹어야 하는 것! 그러나 식물성 단백질은 필수 아미노산이 없다.

한편 유산균은 다양한 필수 아미노산을 포함한 필수가 아닌 물질로 채워져 있어 한번에 섭취할 수 있습니다.

아미노산은 따로 섭취하는 것보다 단백질 섭취량이 많은 것이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하나의 단백질로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잘 선택했다고 생각합니다.

갓프로테인

제가 선택한 것은 갓프로틴이라는 제품입니다. 1일 끝에는 항상 점심을 평범하게 먹고 싶은 것으로 바꾸고,

먹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먹고, 단식 시간이 길기 때문에 칼로리를 줄이는 것도 좋네요.

그리고 원래 빵의 주문이기 때문에 탄수화물 섭취량이 적기 때문에 체중이 줄어들기 쉽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탄수화물이나 지방 섭취를 줄이는 것은 좋지만, 단백질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머리가 많이 빠지고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근육이 많이 빠져 살이 찌기 쉬워지는 것이 큰 문제입니다.

그러면 기초 대사가 낮고 근육량이 적으면 살이 빠질 가능성이 높아져서 요요를 쉽게 찾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체중을 줄일 때는 고단백 식사가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탄수화물이나 지방보다 소화에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그만큼 포만감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체중을 조절할 때는 고단백 식사가 많은 점에서 중시됩니다.

저칼로리 고단백질

단백질도 풍부하고 아미노산도 풍부! 단백질은 1 회에 11 그램 먹을 수 있기 때문에

1 일 2 그램이면 충분합니다. 더 큰 장점은 한번에 57kcal정도라서 칼로리 면에서 압력이 덜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추천 영 프로틴을 많이 먹는 것은 아이들이지만, 망고 바나나가 맛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간식으로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달콤하고 천연감미료를 사용하고 있어서 부모님 취향에 딱!

성장기에 근육이 부족하면 뼈의 성장을 지원할 수 없기 때문에 단백질을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옛날에 알았으면 한 5cm 정도  키가 크고 있었는데... (눈물)

가벼운 식사처럼.

갓프로테인을 사면  작은 병과 30개들이 박스를 구할 수 있습니다 한 병에

한 병을 소비하므로 병에 50ml의 물을 넣어서 한 병씩 먹을 수 있습니다.

난 당신이 먹는 양이 너무 많지 않은 게 좋아요.

사실 아침 1 회와 자기 전에 1 회 먹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 단속적으로 단식을 하고 있기

때문에 10 시경에 공복 시에 1 회, 4 시경에 한 번 더 간식으로 먹고 있습니다.

권장 시간을 지키는 것이 좋을지도 모르지만, 현재로서는 이 방법으로 충분한 단백질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귀여운 패키지

갓 단백질 같은 경우는 원래 흰색 봉투였던 것 같습니다. 사기 전에 리뷰를 보면요.

근데 발매하자마자 바로 샀던 것 같아요  3회차까지 매진이 돼서  뭔가 새로워진 것 같아요.

노란 가방이 너무 귀여워요. 게다가 작고 들기 쉽기 때문에 일 전에 매일

10시 또는 4시에 두 개 팩하기 때문에 병을 직장에 두고 먹기 좋을 때는 더 시간이 걸립니다.

갓프로테인은 단백질을 공급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빈속에 먹으니 안심입니다.

이제부터는

유산균에 대한 추천사항은 뉴스 기사에도 꽤 있어요. 저 같은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중요한 것입니다.

반응형

'정보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추천 효능  (0) 2020.11.01
잔티시아 부작용 후기  (0) 2020.11.01
에버콜라겐 타임 후기 효능  (0) 2020.10.31
없었던 일로 부작용 후기  (0) 2020.10.31
어류 콜라겐 가루 추천  (0) 2020.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