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어류 콜라겐 가루 추천

반응형

최근에는 내면적 아름다움이라는 말이 일반적입니다.

 

겉모습만 그런 게 아니니까

자신의 내면을 소중히 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가.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것 같아요.

몸을 제대로 바꾸기 위해서는 몸에 조심을 하지 않으면 안 되겠네요.

난 갈 것 같아.

콜라겐 많이 들으시죠?

일단 콜라겐은...

우리 몸의 필수성분으로서

세포 사이를 연결하는 단백질 섬유라고 하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어류콜라겐이 피부에 좋기만 한 것은 아니군요.

 

몸에 좋은 상품이라 많은 사람들이 하하하를 찾고 있어요.

제가 족발을 먹을지 조개를 먹을지 모르겠는데

콜라겐이 많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먹으면 피부가 좋아지게 됩니다.

이건 자주 듣습니다.

건강에 좋기 때문에 항상 그런 음식을 찾고 있군요.

먹기가 힘드네요. 하하

그러니까 금방 콜라겐이 되게 편해지는 거예요 

저는 식용품을 좋아합니다.

애플트리킴제약을 선택했습니다

곧 쓸 수 있다

제가 이 상품을 선택한 이유는

아까도 말씀을 드렸듯이 콜라겐이 몸에 아주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콜라겐 중에서도 생선 콜라겐입니다.

생선 껍질 안에 있어요.

고분자동물 콜라겐 흡수율이 낮은데 이는 

입자가 작을수록 몸의 흡수효율이 높아집니다.

같은 콜라겐이 더 좋대요.

 

생선 콜라겐이 들어 있기 때문에 좋다고 생각을 한 적이 있습니다.

또 일부 제품은 원산지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정말 많은 상품이 있습니다만, 이 쪽의 미니 콜라겐을 선택했습니다.

프랑스 와이저트사의 최고가 제품 라인 중 하나입니다.

콜라겐 썼잖아요

또한 하나의 패키지에 1400 밀리그램이 들어 있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수용성 저분자 콜라겐이기 때문에 흡수율이 더욱 높아지게 됩니다. 

아무리 먹어도 흡수가 안돼요.

공개되어도 의미가 없습니다.

콜라겐 합성에 필요한 비타민 C.

그들은 영국의 DSM의 비타민C를 사용했다.

고급 콜라겐 느낌이에요.

좋은 재료에 땀을 많이 흘려서 그런가봐요. 

홈쇼핑에서 벌써 1000만개 이상 팔렸어!

벌써 때는 늦은 것을 발견했다.

그리고 이 미니콜라겐 제품은

어류콜라겐이 들어 있지만 비린내가 나지 않습니다.

석류향이 더해져 새콤달콤해진다!

우리 몸에서 콜라겐은 25세부터 체내에서 생성된다.

오그라든다.

이제 나이가 많이 들어서

내 헐떡이는 소리가 들리면 이미 때는 늦었다.

앞으로도 콜라겐 제품을 계속 먹겠습니다. 

몸의 노화를 최대한 늦추는 동시에 몸도 관리해주세요!

 

게다가 간단해서 매우 쾌적합니다. 하하

그리고, 물고기 콜라겐이 퇴행성 관절염에 좋다고 들은 적이 있습니다.

요즘 운동을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무릎이 쿵쿵거려도 상관없어요.

저는 이 제품의 콜라겐이 궁금했어요.

당신은 나를 도와줄 수 있어요. 당신은 나를 온몸에 안심시켜요.

하지만 먹는 상품이기 때문에 이것 저것 주의해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찾아야 되는데  먹을 수 있는 게 있으니까  무슨 일이 있으면

콜라겐은 부작용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사기 전에 잘 생각해 보세요.

이것저것 찾다가 재료를 찾고 있었어요. 

저는 이 상품을 골랐습니다. 하하

총이 한 상자에 들어 있습니다

그것은 2주치 정도군요.

14박스들이의 작은 상자입니다만, 매우 작습니다.

그리고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피부가 너무 건조했어요.

마스크 쓰고 물 마시고  크림을 계속 먹고 있어요.

기후의 급변이 원인일지도 모릅니다.

저는 화장을 잘 안해서 흥분돼요.

그렇게 되면 내면의 아름다움이 몸을 촉촉하게 만들죠.

상품도 아주 좋은 것 같아요. 하하

휴대가편하기때문에운반하기가편하다라는거죠.

 

저는 매일 일하러 갈 때 가방에 넣고 다녀요.

생각나시면 꺼내 드세요. 

새콤달콤하니까 가루랑 같이 먹으면 돼요.

물에 담그기에는 좋은 상품이군요. 하하

저는 맛을 좋아해서 입안에 넣는 것 뿐이에요. 하하

요구르트도 먹어봤다니까.

기본적인 플레인 요구르트 위에 이 미용 콜라겐을 뿌려 주시기 바랍니다.

같이 먹으면 신맛이 커져요. 

요구르트가 훨씬 맛있다. 하하

몸에 좋은데 맛있고  너무 맛있어요. 

샐러드에 뿌려도 된다고 생각했다.

저는 내일 아침 그것을 시도해 보겠습니다.

이 단맛에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요.

당분은 콜라겐 합성의 저해제이기 때문에 들어가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이 미니 콜라겐의 경우 당분이 트랜스 지방 0%, 콜레스테롤입니다.

포화지방도 탄수화물도 다 0%니까 믿을 수 있죠?

그리고 저는 제품의 성분을 주의깊게 확인했어요.

히알루론산 혼합물, 알로에겔 농축분말, 부원료

유산균 혼합물도 사용되었다.

당신에게 좋은 것은 모두 갖추어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하하.

파우더가 이런 느낌이에요.

콜라겐은 콜라겐이 들어간 필수 식품입니다.

나는 그것이 잘 될 거라고 생각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