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세레스톤지 연고 효능 크림

반응형

세레톤 게 크림 같은

 

스테로이드 연고의 도수는 얼마나 되나요?

 

성분을 확인하고 구분해서 사용합시다!

유한이의 안정적인 판매

제네릭 의약품인 셀레스톤 크림은

햄프 쓰는 사람 있어요?

저희 집은 365일이에요.

이 셀스톤지 크림

안 떨어져.

왜냐하면

제가 볼발강 어렸을 때

얼굴에 뾰루지가 났다.

어머니는 동네 근처에 계십니다.

그는 그녀를 소아과에 데려갔다.

 

소아과 의사는 연고를 권했다.

이건 셀레스토너쥬 크림.

그 때 의사의 말을 빌리자면

아주 약하고 부드러운 연고예요.

여러분 괜찮아요.

난 먹었어.

그 이후로 저는 모든 종류의 피부염을 앓고 있습니다.

벌레에 물리는 등

피부에 무슨 문제가 있는 것 같다

와주셔서 기뻐요.

이 세레스토너쥬 크림입니다.

그러니까 저는 제가 알아서 할 수 있도록

피부병이나 가려움증 등이 있습니다.

가벼운 피부염이라면

너무나 명백해서 나에게는 세레토니밖에 없어.

꺼내서 펼치는데는 버릇이 되었어요.

요즘 이런 스토너지는

스테로이드 연고인 줄 알았어요.

정말 깜짝 놀랐어요.

물론크레스톤치만이알고있다고생각합니다.

약국에서 사면 돼요.

스테로이드라고 하는 제네릭 의약품입니다.

나는 그것과 무관한 연결고리라고 생각했다.

세스톤페이퍼;그레이드5스테로이드연고의성분함유량

 

이 크림에 들어있는 재료 중에

요시쿠사산베타메타존

5급 스테로이드 연고에 해당합니다.

스테로이드 성분

그런 얘기 들었어요.

제네릭 의약품이라서 그런가 봐요.

그냥 사고 있는 건지 모르겠어요.

지시도 주의사항도 들리지 않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그냥 돌팔매에요.

피부병에 효과가 있는 연고뿐이에요.

아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30년 넘게 쓰고 있어요.

스테로이드를 포함한 약입니다.

바르는 약이라고 생각한 게 얼마 전이에요.

그래서 저는 셀레스톤치를 손에 넣으려고 노력하고 있는 겁니다.

처방약으로 지정해야 합니다.

아직 많은 의견들이 있어요.

그에 대한 답은 이렇습니다.보통 사람.

'중고품' 때문에

 

말을 못하다

상황이라는 거죠.

어쨌든!!! 이것이 현상입니다.

종이에 좀 더 효과적인 셀레스.

소중하게 사용할 필요가 있다.

여러분이 느끼는 게 분명하죠?

스테로이드 연고의 평가는

감촉이나 효과 등을 고려하면

깨져있지만 아주 강한 성분입니다.

스테로이드 부작용이 많아요.

증거가 없대요.

약한 스테로이드 연고라도

개인적으로는 피부가 얇아지기 때문에

모든 피부병의 또 다른 원인이에요.

셀레스톤지 등이요.

스테로이드 연고를 쓰면

2주 이상 연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면

피하는 게 좋다고 해요.

아무리 효과적인 약이라도

악용될 일은 없어!

아무튼 세스톤찌는..

스테로이드 연고는 바쉰이 아니라 바슌이에요.

사실을 알았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아무것도 모르고  여기서 큰일나면

그런 습관을 가지고 있는 자신을 반성합니다.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세요.

나는 대신할 것을 찾고 있었다.

저는 이 엑토 성분에 반한 사람입니다.

첫번째이유는계속사용하고있기때문이죠.

스테로이드연고셀레스트나지

대체품이었기 때문입니다.

매우 소량(0.6ml).

세스토니 크림 자체가 스테로이드예요

연고로 분류되는 한

저희가 트러블에 휘말릴 때마다

오용해서는 안됩니다.

임상시험입니다.

저급스테로이드성분

히드로코르티존과 매우 비슷한

치유 효과가 있다는 거죠.

친환경 천연성분이기 때문입니다.

 

엑트완 성분 자체가

천연유래 아미노산을 추출하여

주로 사막, 빙하, 짠 사해 등

생명에 관련된 환경에서

살아있는 미생물에서 추출.

천연 피부를 지켜주는 성분입니다.

반응형

'정보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아로반 연고 효능  (0) 2020.11.26
아시클로버 연고 효능  (0) 2020.11.26
박테로신 연고 효능  (0) 2020.11.25
무코스타정 100mg 효능  (0) 2020.11.25
인데놀정 10mg 40mg 부작용 효능  (0) 2020.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