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마이녹실 가격 효과

반응형

오늘 글에서는 두피 탈모 치료법인 미녹실과 로게인의 주성분인 미녹시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미녹시딜은 원래 고혈압 치료를 위해 개발된 것으로 1988년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복용자의 모발이 두피에 나는 것을 확인하고 탈모 치료로 승인했다.

정제 5mg은 혈관 확장을 통한 고혈압 치료에 사용되며 외용제의 25%는 탈모 치료에 사용된다.

미녹시딜은 두피 주위의 혈관을 확장하여 두피의 혈류를 증가시키고 모발을 영양 공급하여 탈모를 치료합니다.

남성호르몬인 안드로겐은 탈모의 원인인 안드로겐 탈모증 치료에 효과적이며 젊고 탈모 기간이 짧고 탈모 영역이 적다.

미녹시딜 성분은 겔(2%, 5%), 액체(2%, 3%, 5%), 2%, 3%가 남성 탈모제, 5%가 주로 남성 탈모제이다.

일반적으로 알려진 로건, 미녹시딜, 미녹시딜, 나노시딜은 모두 미녹시딜을 주성분으로 하는 약입니다.

내용이같다면효과나부작용이나마찬가지죠.

미녹시딜의 일반적인 부작용은 두통, 가려움증, 두드러기, 박리, 홍반 등입니다.

원래 고혈압 약으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저혈압 등의 부작용을 걱정하는 사람도 있지만, 미녹시딜 외용제의 저혈압 부작용은 매우 드물고 저혈압의 경우 의사와 충분히 상담하면 문제가 없습니다.제작진이 농도 조절을 하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단, 심장혈관질환이나 두피의 염증, 감염, 화상 등의 이상이 있는 환자는 주의 깊게 처방해야 하며, 18세 미만의 산모나 수유 중인 산모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미녹시딜 외용제는 두피에만 사용하며 모발과 두피를 완전히 건조시켜 아침, 저녁으로 2회 두피에 도포해 줍니다.

머리가 자랄 때까지 2 개월 이상 걸리고 치료 효과가 느리기 때문에 4 개월 이상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미녹시딜은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적인 약이지만 탈모의 유전적 요인이 없거나 비안드로겐형 탈모에는 효과가 없으므로 탈모가 의심된다면 우선 탈모 중심 병원에서 원인과 증상을 확인하고 맞춤 처방을 받아야 한다.그렇네요

또한 탈모제는 작용 메커니즘이 다르기 때문에 한 손으로 치료하는 것보다 원인과 증상에 따라 병용하면 효과적입니다.

오늘은 미녹시딜이라고 하는 두피의 탈모 치료에 대해 배웠습니다.

탈모제는 다른 사람의 치료 경험과 인터넷의 평가에 따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탈모제는 탈모제의 종류뿐만 아니라 메커니즘과 효과도 다르기 때문에 탈모제 경험이 많은 의사와 상담하여 원인을 진단하고 적절한 탈모제를 입수하는 것이 지름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