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홍삼정 에브리타임 롱기스트 10ml x 20포

반응형

부모님 선물은 휴가 중에 고민인데

정말 걱정되요~!!!

생각하고 있었는데 시아버지께서 먼저 선물을 주셨어요.

아버지 쪽이 한 발 빠르세요.감사합니다

아드님이랑 따님한테 줘도 되고

부모님께 드리는 선물로는 최고예요.

전광장, 홍삼정, Everytime Longest 20 guns

조정석 님의 재미있는 광고를 보면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홍삼이었기 때문에  매우 흥미가 있었습니다.~

부모님께는 최고의 정관장이에요.  홍삼정 씨 롱 게스트!

예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상품 상자 뒷면에는 상품에 대한 정보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예쁜 씰

개봉 후 반품 및 교환은 불가합니다.

정관장 님, 홍삼정 선배님의 'Every time Longest'를 열 때

이렇게~ 매일 건강에 대해 써요~

파우치에 딱 맞는 사이즈네요.

당신은 위원장처럼 엄숙한 줄을 서 있어요.ㅋㅋ

포장이 단단해서 맛있을 것 같네요.

이렇게 예쁜 패키지니까 부모님께 선물하면 되지 않을까요?

하나의 용기에 5개의 가방이 들어 있고 사무실 책상 위에 놓을 수 있습니다.

집에 놔두면 좋겠어요.

그래서 다들 정관장 선배님의 'Everytime Longest'를 하는 것 같아요.하하

상품의 상자와 마찬가지로 상자 뒷면에 상세 상품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이때 제 눈에 든 스틱 파우치 안에서 특별한 행운을 발견하세요

이건 뭐지 싶은데 울고 있는 걸 눈치 채지 못했다.

알고 계시다면 보고해 주십시오. ㅋㅋ

믿고 먹을 수 있는 홀이므로 패키지도 호화롭습니다.

정말 좋아합니다^^

옛날에는 무뚝뚝한 홍삼이었지만, 지금은 현대인의 시대입니다.

스틱홍삼은 간단하게 포장할 수 있으므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부모님, 시부모님, 연장자, 부모님께 선물을 드리면

저는 사랑하는 의붓딸과 의붓딸이 될 것 같습니다.^^

홍삼은 남자에게도 여자에게도 잘 듣는대  아시죠?

든든히 먹어~^^

그리고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홍삼 중에

정광장 홍삼전  항상 롱 게스트가 최고죠.

정말 건강에 좋다는건 맞지만 정말 쓰네요!!!

먹기 전에 음료나 사탕을 준비해라.

부모님 정관장, 홍삼정, Everytime Longest 20 packets가 준 선물입니다.

저는 선물을 주거나 부모님 건강을 챙기는 것으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전광장  홍삼정  매회 2마리씩 죽일 수 있는 롱 게스트

게시물을 종료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정보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세라민 엑소정 가격 성분  (0) 2020.11.04
듀파락 이지시럽 효과 복용법  (0) 2020.11.04
정관장 에브리타임 30포 로얄  (0) 2020.11.03
포모라인 L112 후기  (0) 2020.11.03
크레아티닌 수치가 높으면 추천  (0) 2020.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