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구기자 차 가루 분말 효능

반응형

구기자의 효능

구기자는 흔히 "해피베리"로 불리며 중국 북서부의 닌시아와 신장의 산들, 몽골과의 접경 산악지대,

내향산의 험준한 토양에서 자라는 히말라야 속 과일이다.

고지는 티베트인, 중국인, 몽골인에게 수천 년 동안 사랑받고 존경받아 온 과일입니다. 

구기자는 한약의 처방약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전 세계 저명한 과학자들과 대학들이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습니다.

고지는 다당류와 폴리페놀 등 자연적으로 만들어지는 중요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5자에 포함된 다당류를 열거하면 LBGP 1, 2, 3, 4, 5의 유형이 있습니다. 

LBGP는 세포의 기본 구성요소인 글리코 배당의 원료이며 다음 당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브로장센 진시 팬들도 데려가고 

옛날부터 약초는

칼륨, 칼슘, 철 등의 미네랄과 비타민C, 불포화지방산, 아미노산, 루틴, 베타인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고혈압, 동맥경화, 숙취, 지방간, 콜레스테롤 예방

이중루틴과 베타인은 혈당과 혈청콜레스테롤을 낮추고 동맥경화나 고혈압을 막아 숙취에 좋고 지방간을 예방하는 탁월한 알코올 해독 효과를 나타냅니다.

또한 산성화하기 쉬운 혈액을 많은 육류와 곡물로 중화해 면역 기능을 높이고 피로 회복을 돕는 알칼리성 식품이기도 하다. 수술 후 볼 리포터와 함께 죽을 먹으면 인체의 생리가 좋아지고 회복이 빨라진다.

리포터로부터 덜 익은 과일을 모아 햇볕에 말려 자주 마시면 노화방지 및 피부개선에 도움이 되며 카페인 없이 밤에 마실 수 있습니다.

안구건조증에 좋다 구기자

갈수록 많은 사람이 안구건조증에 시달리고 있다. 현대인은 옛날에 비해 눈에 힘을 쏟고 있다. 그래서 저는 텔레비전이나 컴퓨터를 선택하기로 했습니다.

최근에는 화면이 작은 휴대 전화 등의 제품이 눈을 피로하게 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중장년층에게 흔히 나타나는 안구건조증도 젊은 층에서 유행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휴대전화처럼 작은 화면을 보면 평소보다 눈이 덜 깜박거려 안구건조증이 생길 수 있다고 지적한다.

반응형

'정보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계피 차 가루 먹는법 효능  (0) 2020.11.27
감초 차 가루 효능  (0) 2020.11.27
가시오가피 열매 효능 먹는법  (0) 2020.11.27
맨플러스 필포맨  (0) 2020.11.26
비오플 250 캡슐 산 가격  (0) 2020.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