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nac 효능 영양제

반응형

NAC(N-아세틸시스테인)의 유효성

아세틸시스테인(NAC, N-아세틸-L-시스테인)은 아세틸시스테인의 가장 일반적인 타입이다.

o 만성기관지염(기관지) 천식 예방

o 영국에서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혈액 속의 호모시스테인 농도는 N-아세틸시스테인과 비타민B의 조합으로 치매를 예방하기에 충분한 수준까지 떨어질 수 있다.

o 혈중 고농도 호모시스테인은 뇌졸중과 치매 위험 인자로 작용한다

o 고갈된 글루타티온 탱크의 긴급 회수는 시스틴 성분인 N-아세틸 시스테인에 사용되는 물질이다.

o 여성은 항산화제 외에 체내에 들어오는 중금속을 무해화하여 모발을 성장시킵니다.

o 가래가 퍼지므로 의사는 영양 보조제를 사용하여 급성 만성 기관지염, 호흡 부전, 만성 폐쇄성 질환을 치료합니다.

NAC(N-아세틸시스테인)의 유효성

만성 기관지염(만성 기관지염)

장시간 들이 마시고 있는 사람의 가래가 나오기 쉬워지고, 폐활량이 저하되는 것입니다.

알츠하이머병과 뇌졸중(알츠하이머병)의 영향.

영국에서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아세틸시스테인(N-아세틸시스테인)과 비타민B의 조합에 따른 혈중 호모시스테인 농도는 치매를 예방하는 데 충분한 수준까지 떨어질 수 있다.

인플루엔자(인플루엔자)

독감과 같은 증상을 보인 사람은 25%에 불과했고 하루 두 차례 600mg을 복용한

사람과 알약을 복용한 사람은 79%에 불과했다.

 협심증

심장에 혈액 공급이 부족해 심장마비로 발전하는 협심증의 경우 니트로글리세린과 NAC를 함께

복용한 심장병 환자 200명을 대상으로 4개월간의 임상적 실패로 인해 니트로글리세린만

복용한 환자에 비해 심장마비 등 심각한 심장병 위험이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여성 불임증

불임치료제 크로미펜에 효과가 없는 불임 여성 150명에게 하루 1200mg의 NAC를 섭취하면

유의한 크로미펜의 효과가 높아져 생리 3일차부터 5일간 치료를 받은

그룹의 임신 0%에 비해 NAC그룹은 20%의 임신율로 임신했다.

 급성호흡곤란증후군

NAC와 Prositane을 사용한 군과 플라시보를 사용한 군의 임상시험은 NAC 그룹의 심각한 호흡곤란 징후를 나타낸다. 

대장암 예방

대장암에서 대장암을 제거한 사람의 임상시험에서는 군 생검조직에서 플라시보를 사용한

사람에 비해 NAC가 12주 동안 800mg이나 걸린 정상세포가 훨씬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