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코자정 플러스 50mg

반응형

유효성

고혈압 치료에는 아타칸틴(칸데사르탄) 코지(로사르탄)를 이용한다. 

고혈압을 낮추는 것은 뇌졸중이나 심장 발작, 신장 질환의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아타칸코자는 안지오텐신II 수용체차단약(ARB) 패밀리에 속한다.

작용 메커니즘은 주로 신고전 혈관을 이완시켜 혈액이 흐르기 쉽게 하는 작용을 합니다.

곤약이나 방사선이 이러한 약입니다.

당뇨병성 네프로제와 사염화물염의 주요 치료 방법이기도 합니다. 

혈압이 떨어지게 되면 신장에서 레닌이라고 하는 물질이 분비가 되게 됩니다.

레닌은 혈류를 통해 간에서 생성되는 안지오텐신겐과 결합하여 안지오텐신 1을 생성합니다. 

앤지오텐신1은 혈관을 수축시키는 기능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수상쩍은 앤지오텐신1은 폐의 말초세포를 통과하여 앤지오텐신1을 앤지오텐신2로 변환하는

앤지오텐신 스위칭 소자를 활성화시킵니다.

안지오텐신2는 교감신경을 활성화시켜 신장의 나트륨 흡수를

증가시키고 신장 혈관을 수축시켜 알데스트론을 활성화시킨다.

이것은 혈압을 올리고 나트륨과 칼륨의 농도를 정상적으로 유지하는 자연스러운 작용입니다.

그러나 몇 가지 이유(유전자적, 염분 과잉, 장기 스테로이드)에 의해 알도스테론이 과다하게 생성된다.

이것은 심박수를 올리고 혈류를 증가시켜 고혈압을 일으키는 것으로 적혀 있습니다.

이 일련의 과정은 레닌-안지오텐신-알데스테론이라고 불립니다

레닌-안지오텐신-알데스트렌계의 비정상적인 활성화가 고혈압의 원인인 것으로 나타났다.

안지오텐신 II 수용체 차단제는 고혈압을 치료하기 위해 이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안지오텐신 II 수용체를 차단한다.

또한 신장에서 분비되는 안지오텐신2 수용체를 사용하여 ACE 저해제를 통하여

신장 내의 혈관저항을 감소시키고 신사체를 감소시킨다.

단백뇨나 경화증으로부터 보호합니다.

그것은 알려져 있습니다.

심부전의 치료에는 아타칸코하실루스도 이용된다.

부작용의 위험이 높기 때문에 만 1 세 미만의 어린이에게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부작용

드물게 실신이나 칼륨의 혈중 농도 상승, 심박 이상 등의 심각한 부작용이 나타난 경우는 즉시 의사에게 알려야 합니다.

Atacan Koza(신부전 예방 및 신부전 환자 치료에 이용됨)이나 신독성이 보고되었으며 정기적인 혈액검사가 필요하다. 10ml 이하 사구의 과도한 열은 금기)

원칙적으로 임산부에게는 투여하지 않습니다.

반응형